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팔달노인복지관, 노인의날 기념 ‘제1회 팔달가요제’ 예선 진행
2024-09-25 17:58:49최종 업데이트 : 2024-09-25 17:58:45 작성자 : 시민기자   박진아
팔달노인복지관에서 노인의 날을 맞이하여 제1회 팔달가요제 진행으로 지역주민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다.

팔달노인복지관에서 노인의 날을 맞이하여 제1회 팔달가요제 진행으로 지역주민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다.


팔달노인복지관(관장 윤학수)은 지난 9월 25일(수), 노인의 날을 맞이하여 복지관 이용자 및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제1회 팔달가요제' 예선전을 진행하였다.

팔달가요제는 노래자랑을 통해 수원시 지역주민들이 소통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이다. 참가자와 관객 모두 일상에서의 스트레스 해소 및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올해 처음 개최되었다. 앞으로 매년 연례 행사로 진행될 예정이다.
팔달노인복지관에서 노인의 날을 맞이하여 제1회 팔달가요제 진행을 위한 예선전이 진행되고 있다.

팔달노인복지관에서 노인의 날을 맞이하여 제1회 팔달가요제 진행을 위한 예선전이 진행되고 있다.


이번 예선전에서는 개인 및 단체로 총 58명이 신청하였다. 신청 곡의 1절을 가창하여 팔달노인복지관 내·외부 심사위원이 공정한 심사를 통해 30팀이 본선 무대에 진출하게 되었다. 
 
윤학수 관장은 "노인의 날을 맞이하여 가요제를 처음 개최하였는데 지역주민들이 끼와 재능을 발휘하는 모습을 보니 덩달아 즐거운 시간이 되었다. 팔달 가요제를 통해 복지관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면서 일상에서의 스트레스를 잊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라며 앞으로도 지역 주민들을 위한 소통의 장을 마련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본선은 오는 9월 30일(월) 복지관 2층 행궁실에서 13시에 진행되며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 인기상을 수상할 예정이다. 한편 연세튼튼마취통증의학과의 후원을 통해 공연을 관람하러 오는 관객에게도 소정의 기념품과 추첨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팔달노인복지관은 지난 2018년 3월 개관하여 사회복지법인 대한불교조계종사회복지재단이 위탁 운영하고 있으며, 팔달구 어르신과 지역주민의 행복파트너로서 평생교육, 복지프로그램, 사회체육프로그램 등 다양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팔달노인복지관, 팔달가요제, 노인의 날

연관 뉴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