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국민건강보험공단 수원동부지사, 자선바자회로 따뜻한 나눔 실천
직원 물품 기증을 통한 판매행사 진행, 수익금 전액 지역아동시설 기탁
2024-10-02 17:59:34최종 업데이트 : 2024-10-02 17:59:33 작성자 : 시민기자   이세진
수원동부지사 바자회 현장

수원동부지사 바자회 현장


국민건강보험공단 수원동부지사(지사장 유순애)는 따뜻한 나눔에 대한 자발적인 참여의 장을 마련하고 공공기관의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지난 9월 26일 12층 대회의실에서 「수동마켓」 자선바자회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자선바자회 행사는 직원들로부터 자발적으로 기증받은 의류, 책, 잡화, 주방용품 등 약 200여개의 물품을 직원들에게 직접 판매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졌다. 이날 알찬 물품을 구매하고자 오픈런을 하는 등 많은 호응 속에서 바자회가 진행됐다. 또한 수원동부지사 행정지원팀이 직접 분식을 만들어 판매하는 푸드코너 운영과 유년시절 사진 맞추기 이벤트를 진행함으로써 행사의 재미를 높였다.

바자회를 통해 70만 원의 수익금을 확보하였으며 이는 공단의 사회공헌 대표사업 '하늘반창고 키즈'의 대상인 지역아동시설 '동광원' 보호아동의 자립과 지원을 위해 전액 기탁할 예정이다.

유순애 지사장은 "바자회를 통해 직원과 화합의 장을 마련하고 지역사회에 나눔과 ESG경영을 실천할 수 있어 뜻깊다. 앞으로도 수원동부지사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추진하여 지역사회에 따뜻한 손길을 전하겠다."고 밝혔다.

연관 뉴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