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매탄2동, 제6회 매여울 행복한 마을 음악회 개최
전시회와 음악으로 하나되는 마을 축제
2024-10-14 10:44:30최종 업데이트 : 2024-10-14 10:44:19 작성자 : 시민기자   안승국
없음

매여울 행복한 마을 음악회 현수막의 모습


가을이 깊어지는 지난 12일 오후 3시 매탄2동 미래 어린 공원에서 제6회 행복한 마을 음악회가 열렸다. 많은 주민이 참석한 가운데 한켠에는 그동안 활동했던 사진들이 전시되어 있었다. 다양한 활동을 통하여 매탄 마을을 행복하게 만드는 주인공이 있다.
없음

온시민 매여울 봉사센터 이주현(맨 좌측)대표를 비롯한 관계자분들의 모습


바로 온 시민 매여울봉사센터(대표 이주현, 센터장 권미자)이다. 이 센터의 주요 활동인 공유냉장고 설치는 많은 이들에게 사랑과 기쁨의 가교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나누는 선순환의 통로로 주민들의 삶을 풍요롭게 하고 있다. 이 뿐만 아니라, 사랑의 쌀독 설치, 매여울북카페 등은 매탄2동의 자랑거리이자 자긍심이다. 

없음

색소폰 연주로 분위기를 달군 연주자의 모습

없음

온시민매여울봉사센터의 각종 활동이 관람객으로 하여금 가슴을 뭉클하게 한다


음악회 행사를 위하여 그동안 갈고닦은 솜씨로 실력을 발휘한 손의근, 손일선 외 연주자들과 장은경, 장진경 자매의 노래와 연주, 정유미 외 3명의 댄스 등 재능 있는 분들의 활약으로 무대가 채워졌다. 색동옷으로 갈아입은 가을의 청취가 노래, 연주 등으로 한층 풍요로운 저녁을 만들었다. 

특히 운영위원회는 음악회에 참석한 시민들을 위하여 떡과 과일, 음료수를 나누며 한층 풍성한 잔치를 진행했다.
 

'매여울 행복한 마을 음악회'는 온시민 매여울 봉사센터와 운영위원들 그리고 많은 주민들의 호응으로 6회째 개최되고 있다. 

안승국님의 네임카드

연관 뉴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