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영통종합사회복지관, 2024 자원봉사자·후원자 문화관람 개최 및 유공자 포상
2024-11-22 10:31:18최종 업데이트 : 2024-11-22 10:31:15 작성자 : 시민기자   신현명

1년간 지역사회에 나눔활동을 확산한 자원봉사자와 후원자들이 영화관에서 단체사진을 찍은 모습이다.

1년간 지역사회에 나눔활동을 확산한 자원봉사자와 후원자들이 영화관에서 단체사진을 찍은 모습이다.


영통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필신)은 지난 11월 22일 목요일, 메가박스 수원점 및 애슐리 수원터미널점
에서 지역사회를 위해 다양한 나눔 활동을 하고 있는 자원봉사자·후원자 100여 명을 초청하여 2024 자원봉사자·후원자 문화관람 및 사진전을 개최하고 유공자를 포상했다. 

이날 행사는 우수 자원봉사자·후원자 시상식과 사진전, 영화관람(메가박스 수원점), 점심식사(애슐리 수원터미널점)를 함께 하는 시간으로 진행됐으며, 100여 명의 자원봉사자·후원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한 해 동안 지역사회와 소외된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한 자원봉사자·후원자를 위로하고 포상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는 염태영 국회의원 직무대행 강기태 보좌관, 김인배 복지여성국장 등 내빈들이 참석하여 자원봉사자·후원자의 노고를 치하하고 격려하는 메시지를 전달하였다.

 

이날 수상자는 수원노송로타리클럽(수원시장상), 수원사랑나눔상록자원봉사단(수원시장), 강서원 후원자님(수원시의회의장), 김원숙 자원봉사자(수원시의회의장상), 파리바게트 수원경희대점 김인환 후원자님(국회의원상), 고정옥 후원자님(국회의원상)이 선정되었다.

 

영통종합사회복지관 이필신 관장은 "2024년 한 해 동안 가정의달 행사, 삼계탕 행사, 김장김치, 커피축제 등 지역사회를 위해 나눔을 실천해준 자원봉사자·후원자분들 덕분에 무사히 한 해를 끝낼 수 있었다"면서 "앞으로도 아름다운 나눔을 위해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나눔확산, 자원봉사, 후원, 복지관, 문화관람

연관 뉴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