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호노인복지관, 2024 후원‧자원봉사자 감사의 밤 ‘그대, 고맙습니다’ 진행
후원자와 자원봉사자들을 위한 ‘감사의 밤’ 성료
2024-11-25 11:50:43최종 업데이트 : 2024-11-25 11:50:41 작성자 : 시민기자 최선영
|
수원특례시장(이재준)이 후원자와 자원봉사자를 위한 축사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 20일 호텔리츠에서 지역사회를 위해 헌신한 후원자와 자원봉사자들을 초대하여 '감사의 밤' 행사가 성대히 개최되었다. 이번 행사에는 총 130명이 참석해 따뜻한 교류와 감사의 시간을 나누었다.
행사는 전국공무원노래자랑에서 1등을 수상한 유신혜 주무관과 수원시립합창단의 축하공연으로 시작되었다. 이어서 수원사 주지스님의 격려사와 함께 이재준 수원특례시장, 백혜련 국회의원 전용두 보좌관, 수원특례시 시의원 윤경선 의원, 이대선 의원이 축사를 했다. 행사 중에는 지역사회를 위해 꾸준히 헌신해 온 후원자와 자원봉사자들을 위한 시상식도 함께 진행되었다.
수원사 주지 보선스님은 "서호노인복지관을 22년간 운영할 수 있었던 것은 이 자리에 함께해 주신 후원자, 자원봉사자님들의 노력 덕분이다. 오늘 이 자리에 함께 하신 여러분들의 지지와 격려, 후원은 복지관은 물론 지역 어르신들에게 큰 힘이 된다"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총 9,250,000원(송담추어탕, GDcar, 명가정한우마을, 농촌진흥청 청초롱회, 한국부인회, 81동우회, 인계초 11기, 수원사 23기, 효성라이온스클럽, 회원 김항식)의 후원금품이 전달되었다. 후원금은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돕기 위한 다양한 복지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서호복지관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후원자와 자원봉사자들의 노고를 되새기고 지역사회의 연대를 더욱 강화할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 되었다. 앞으로도 후원자, 자원봉사자와 함께 지역사회의 어르신들을 위한 복지사업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연관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