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경기수원지역자활센터 자활기업 (주)행복나눔·(주)늘푸른세상, 수원새빛돌봄 성장공유회 유공표창 수상
2024-12-17 15:54:50최종 업데이트 : 2024-12-17 15:54:47 작성자 : 시민기자   오현아
(주)행복나눔 차옥경 대표(오른쪽)

(주)행복나눔 차옥경 대표(오른쪽)이 이재준 수원시장과 기념 촬영을 했다.


지난 3일, 수원시청 대강당에서 열린 「2024 수원새빛돌봄 성장공유회」에서 자활기업 '(주)행복나눔'과 '(주)늘푸른세상'이 유공표창을 받았다. 이번 성장공유회는 수원새빛돌봄 사업의 시작부터 현재까지의 성과를 돌아보고, 지역사회의 더 나은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방향을 모색하는 자리다. 

전문간병인 파견 및 방문요양을 전문으로 하는 (주)행복나눔(대표 차옥경)과 전문 청소 대행 업체 (주)늘푸른세상(대표 이욱자)은 사회적협동조합 경기수원지역자활센터에서 출범한 자활기업이다. (주)행복나눔은 수원새빛돌봄 사업의 돌봄영역 서비스를 제공하는 동시에 지역주민 취업에 도움이 되고 있다. 또한 (주)늘푸른세상은 청소, 방역 서비스를 통해 지역사회 경제발전에 이바지 하고 있다. 

수원새빛돌봄은 2023년 7월부터 시작된 수원시의 대표적인 복지서비스 사업으로, 지역주민 중 중위소득 75% 이하 대상자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방문가사 서비스, 동행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이 사업은 복지 사각지대에서 어려움을 겪는 주민들에게 실질적 도움이 된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경기수원지역자활센터, (주)행복나눔, (주)늘푸른세상, 자활기업

연관 뉴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