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능실종합사회복지관,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 감사 행사 ‘능밤’ 진행
능실종합사회복지관 지역행복이벤트 일구데이 '능실에서의 밤' 진행
2024-12-17 10:44:39최종 업데이트 : 2024-12-17 10:44:31 작성자 : 시민기자   조남솔

능실종합사회복지관 지역행복이벤트 일구데이 '능실에서의 밤'에 자원봉사자, 후원자 등 다양한 지역주민이 참여하여 함께 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

2024년 4분기 지역행복이벤트 일구데이 '능실에서의 밤' 사진(능실종합사회복지관 제공)

능실종합사회복지관은 2024년 12월 13일 금요일 더블글래스 호매실점에서 2024 능실에서의 밤 행사를 개최하였다. 2024년 복지관과 함께한 자원봉사자, 후원자 지역 주민 120여 명을 초대하여 따뜻하고 즐거운 연말 파티를 진행하였다. 이번 행사는 다 함께 모여 올겨울을 즐겁게 보낼 수 있는 추억을 마련하기 위해 소소봉(소소한봉사모임) 김지수, 이상희 님이 기획하고, 일구데이 활동단이 함께 진행하였다.

 

이재준 수원특례시장은 축하 영상을 통해 "지난 1년 여러분들의 헌신적인 봉사와 나눔은 많은 분께 희망과 위로가 되었다.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큰 힘이 되어주셨듯이 저와 수원시도 여러분의 든든한 지원자가 되겠다."라며 2024년 능실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해준 자원봉사자와 후원자들을 격려했다.

 

이번 행사는 이희승 수원특례시 의원, 윤경선 수원특례시 의원, 김인배 수원특례시 복지여성정책국장, 노현서 호매실동장, 박관우 사단법인 힘찬동네 회장을 비롯하여 자원봉사자, 후원자, 지역단체(중사모, 호사모 등) 관계자들이 참석하였다.

 

이번 '능밤' 행사는 더블글래스 호매실점, 수원서부녹색어머니연합회, 엘린컴퍼니, 자상한 한의원, 풀무원 푸드머스 후원으로 진행하였다. '능밤'은 수원특례시 주민들의 일상에 도움이 되는 사회복지서비스 소개와 다양한 이벤트(물품교환, 사연 공유, 빙고 게임), 수원여자대학교 실용음악과 대학생들의 공연과 정신 장애인 당사자로 이루어진 콩나물 밴드의 공연으로 구성하였다.

 

행사에 참여한 주민들은 "미리 신청했던 사연이 소개돼서 신기하고 너무 즐거웠다.", "다양한 활동으로 즐길 거리가 많아 시간 가는 줄 몰랐고 정말 재밌었다."등의 소감을 밝혔다.

 

박일규 능실종합사회복지관장은 "바쁜 연말임에도 불구하고 소중한 시간을 내어 이번 능밤 행사에 참여해 주신 이웃분들께 감사하다. 참여해 주신 분들 덕분에 도움이 필요한 주민들에게 따뜻함을 전달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복지관과 함께 해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 문의: 능실종합사회복지관 031-291-8475

능실종합사회복지관, 지역행복이벤트, 일구데이,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 감사행사

연관 뉴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