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오목초등학교, 낭독 뮤지컬 '신데룰라' 관람
3학년 대상 '수원시립예술단의 찾아가는 예술무대' 선보여
2024-12-24 19:12:08최종 업데이트 : 2024-12-24 19:12:03 작성자 : 시민기자   정유순

낭독뮤지컬<신데룰라>

오목초등학교 3학년 학생들이 낭독뮤지컬<신데룰라>를 감상하고 있다.


12월 16일(월) 오목초등학교(교장 선우양숙) 3학년 학생들이 다목적실에 모여 수원시립예술단의 찾아가는 예술 무대(낭독 뮤지컬 신데룰라) 공연을 관람하였다. 
 

수원시립예술단은 매년 100회 이상 사회복지시설, 학교 등 수원시 곳곳에서 문화 체험의 기회가 적은 시민들과 공연장 접근이 어려운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사회공헌 프로젝트 일환인 <찾아가는 예술무대>를 시행하고 있다.
 

수원시립예술단 관계자는 "오목초등학교 학생들을 위해서 공연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하고, 특히 공연장과 먼 거리의 학교를 방문해 보람을 느낀다. 최선을 다해 공연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낭독 뮤지컬 '신데룰라'는 널리 알려진 명작동화 신데렐라를 재구성한 작품으로, 학생들이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안무와 노래로 구성되었으며, 학생들이 자기주도적 삶과 올바른 성역할에 대해 고민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오목초등학교 3학년은 "이번 낭독뮤지컬 감상을 통해 공연장 관람 예절 알기, 공연을 본 소감 적기, 진로 교육 등의 활동을 통해 좋은 문화 체험의 경험을 갖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연관 뉴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