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국민건강보험공단 수원동부지사, '2025년 신중년 일자리사업' 업무 협약식 개최
2025-02-05 16:03:22최종 업데이트 : 2025-02-05 16:03:19 작성자 : 시민기자   이세진
국민건강보험공단 수원동부지사(지사장 유순애)와 수원 시니어클럽(관장 이종성)이 '장기요양통합서비스 지원사업' 업무 협약 체결 후 함께하고 있다.

국민건강보험공단 수원동부지사(지사장 유순애)와 수원 시니어클럽(관장 이종성)이 '장기요양통합서비스 지원사업' 업무 협약 체결 후 함께하고 있다.


국민건강보험공단 수원동부지사(지사장 유순애)는 2월 4일(화) 수원시니어클럽(관장 이종성)과「장기요양통합서비스 지원사업」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진행하였다.

이번 협약은 신중년세대의 경험과 노하우를 활용한 장기요양 맞춤형 일자리사업으로, 수원시니어클럽은 2025년 2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장기요양 수급대상자의 가정을 방문하여 전자태그 부착확인 및 복지용구 이용 안내문 제공 등의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전자태그의 불법‧부당행위를 사전에 방지하고 올바른 수급질서를 확립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상호 협력할 예정"이라 전했다.

국민건강보험공단 수원동부 유순애 지사장은 "정부의 국정과제인 일자리 및 사회활동 정책을 지원하고 공공기관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 수원동부지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국민이 안심하는 장기요양보험 실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이어, 수원시니어클럽 이종성 관장은 "양질의 노인일자리 창출을 위해 협조해 주시는 국민건강보험공단 수원동부지사에 감사하며, 양 기관의 협력 관계가 더욱 발전하고 활성화 되는 계기가 되길 희망 한다."라고 전했다. 
 

건강보험, 수원동부지사, 신중년, 일자리사업

연관 뉴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