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경기수원지역자활센터, 수원시다시서기종합지원센터와 '거리노숙인 특화자활사업' 협약 진행
2025-02-11 16:40:28최종 업데이트 : 2025-02-11 16:40:26 작성자 : 시민기자   이재관

경기수원지역자활센터 김기자 관장과 수원다시서기종합지원센터 안재금 센터장

경기수원지역자활센터 김기자 관장과 수원다시서기종합지원센터 안재금 센터장

 

경기수원지역자활센터와 수원시다시서기종합지원센터는 '거리노숙인 특화자활사업'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김기자 센터장(경기수원지역자활센터)은 "수원역 등 밀집지역에 있는 노숙인들의 자활을 위해 일자리참여를 위한 새로운 방법을 시도해보고 어려운 여건에 있는 노숙인 등 저소득 취약계층의 일자리 마련과 자활지원을 위해 유관기관과 지속해 협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복지서비스를 원활하게 제공하여 더 많은 사회복지 패러다임을 만드는데 기여를 하였으면 좋겠다."라고 덧붙였다. 

안재금 센터장(수원시다시서기센터)은 "앞으로 다시서기종합지원센터와 공동으로 추진하는 '거리노숙인특화자활사업'을 통해 노숙인들도 자활의 기회를 제공한다면 자활이 가능하다는 것을 보여줄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라며, "앞으로도 노숙인들에게 더 많은 일자리를 제공해 노숙인들이 자립이 가능하게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진행된 협약식에서 양기관의 교류와 협력에 대한 의지를 확인하고 마무리하였다.

 

#경기수원지역자활센터, #수원다시서기종합지원센터, #업무협약

연관 뉴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