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SK청솔노인복지관 개관 15주년, 수원중앙복지재단 만남 1주년 기념행사 성료
2025-04-01 13:20:49최종 업데이트 : 2025-04-01 13:20:48 작성자 : 시민기자   명현수

SK청솔노인복지관 개관 15주년, 수원중앙복지재단 만남 1주년 기념식이 진행되고 있다.

SK청솔노인복지관 개관 15주년, 수원중앙복지재단 만남 1주년 기념식이 진행되고 있다
 

수원중앙복지재단(대표이사 고명진) 산하 SK청솔노인복지관(관장 김용옥)은 28일 개관 15주년 및 수원중앙복지재단 만남 1주년 기념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행사에는 900여 명의 복지관 이용 어르신과 지역 주요 인사들이 참석하여 복지관의 지난 15년을 되돌아보고 기념하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에는 수원중앙복지재단 고명진 대표이사를 비롯해 재단 산하시설 및 수원지역 유관 단체 장들과 장안구 지역 시의원들이 함께 참석해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고명진 대표이사는 "SK청솔노인복지관의 개관 1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지난 1년 동안 복지관이 더욱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었던 점에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행복과 복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솔향기봉사단의 발대식을 기념하고 있다.

솔향기봉사단의 발대식


또한, 김용옥 SK청솔노인복지관장은 "복지관이 지난 15년 동안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해온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오늘 자리에 함께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기념식에서는 노인자원봉사단인 '솔향기봉사단'의 발대식도 함께 진행돼 큰 관심을 모았다. 솔향기봉사단은 7개 팀, 105명의 노인 자원봉사자로 구성되어 어르신들이 주체적으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대표단의 선서와 함께 공식 출범했다.

행사 당일, 복지관은 어르신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된 기념 특식을 제공했으며, 여러 후원 단체의 지원을 받아 '따뜻한 동행 선물' 기념키트 1,000개를 어르신들에게 전달했다. 행사에 참석한 한 어르신은 "뜻깊은 자리에 함께할 수 있어 기쁘며, 앞으로도 복지관과 함께 건강한 삶을 이어가고 싶다"는 소감을 전했다.

SK청솔노인복지관은 이번 기념행사를 계기로 지역사회와의 협력을 더욱 강화하고, 어르신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다양한 복지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SK청솔노인복지관

연관 뉴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