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SK청솔노인복지관, 장안청소년청년센터와 업무협약 체결
2025-04-23 14:57:46최종 업데이트 : 2025-04-23 14:57:45 작성자 : 시민기자   명현수

SK청솔노인복지관과 장안청소년청년센터가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SK청솔노인복지관과 장안청소년청년센터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4월 18일 수원중앙복지재단(대표이사 고명진) 산하시설인 SK청솔노인복지관(관장 김용옥)은 18일(금) 장안청소년청년센터(관장 우혜윤)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은 SK청솔노인복지관에서 진행되었으며, 양 기관의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이루어졌다.

이번 협약의 주요 목적은 양 기관이 시설 및 정보, 자료 등의 교류를 통해 지역 복지 발전과 청소년 프로그램 활성화를 도모하는 것이다. 협약 체결을 통해 두 기관은 상호 협력을 기반으로 다양한 프로그램과 활동을 추진할 예정이다.
 

장안청소년청년센터는 수원시청소년청년재단에서 위탁하여 운영하는 기관으로, 다양한 놀이문화시설과 평생교육 강좌, 청소년 활동이 결합된 청소년 문화 복합 공간이다. 이를 바탕으로 청소년들이 다양한 활동을 통해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협약에 따라, SK청솔노인복지관과 장안청소년청년센터는 청소년 자원봉사자들이 텃밭에서 수확한 작물을 요리하여 어르신들에게 기부하는 활동과, DIY 물품을 직접 제작해 손편지와 함께 어르신들에게 전달하는 활동 등을 지속적으로 교류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두 기관은 지역 내 상호 존중과 협력의 문화를 넓히고, 지역 복지 활동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된다.

SK청솔노인복지관, 장안청소년청년센터

연관 뉴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