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건강보험공단 수원서부지사, '2025년 장기요양기관 정보공유협의회' 개최
2025-06-16 17:32:55최종 업데이트 : 2025-06-16 17:32:52 작성자 : 시민기자   김세민

건강보험공단 수원서부지사와 수원동부지사는 수원도시공사 장기요양지원센터와 함께 장기요양 종사자 대상으로 정보공유협의회를 실시하고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건강보험공단 수원서부지사와 수원동부지사는 수원도시공사 장기요양지원센터와 함께 장기요양 종사자 대상으로 정보공유협의회를 실시하고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국민건강보험공단 수원서부지사(지사장 원광연)와 수원동부지사(지사장 유순애)는 지난 6월 13일, 장기요양기관과의 파트너십 구축 및 제도 이해 증진을 위한 장기요양 정보공유협의회를 개최했다. 

정보공유협의회는 쏠비치 리조트(강원도 삼척시)에서 수원도시공사 장기요양지원센터(전상원 센터장)에서 주최하는 장기요양 기관 종사자 직무연찬과 병행하여 실시했고, 수원시청 관계자 및 관내 장기요양기관 종사자 등 109명이 참석했다.

공단에서는 장기요양기관 종사자들에게 장기요양보험제도 안내, 정보 게시의 중요성, 치매전담형 장기요양기관 제도 홍보를 안내하였으며, 특히, 수급지가 재가급여 복합이용을 통해 가정에서 안정적으로 생활할 수 있는 통합재가기관 확대 필요성에 대한 설명과 논의가 이뤄졌다.

더불어, 어르신들의 돌봄 공백 해소와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를 위해 힘써온 장기요양기관 종사자들에게 감사의 표현을 함과 동시에 노인장기요양보험제도의 발전을 위한 장기요양기관과 지속적인 파트너십관계 구축의 필요성을 강조하였다.

정보공유협의회

연관 뉴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