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SK청솔노인복지관, 희망브리지 전국재해 구호협회 연계 취약계층 어르신 마음샤워꾸러미 지원 실시
지역사회 취약계층 어르신에게 샤워물품이 담긴 파우치 지원
2025-07-11 13:00:32최종 업데이트 : 2025-07-11 13:00:30 작성자 : 시민기자   명현수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서 지원한 마음샤워꾸러미 800개를 노인맞춤돌봄서비스 취약계층 어르신에게 전달하였다.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서 지원한 마음샤워꾸러미 800개를 노인맞춤돌봄서비스 취약계층 어르신에게 전달하였다.


수원중앙복지재단(대표이사 고명진) 산하시설인 SK청솔노인복지관(관장 김용옥)은 지난 7일부터 4일간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의 마음샤워꾸러미 지원 사업 선정을 통해 지원된 샤워 물품이 담긴 파우치(바디워시, 샴푸 등) 800개를 지난 7일부터 4일간 노인맞춤돌봄서비스 취약계층 어르신을 대상으로 지원하였다.

이번 물품 지원은 평소 경제적인 부담으로 인해 생활용품 구매에 어려움을 겪으시거나, 위생에 취약하신 어르신 분들을 대상으로 지원하여 청결을 유지하고 다양한 감염병을 예방하시는데 큰 도움을 드릴 수 있었다.

마음샤워꾸러미를 전달 받은 어르신께서 기뻐하고 있다.

마음샤워꾸러미를 전달 받은 어르신이 기뻐하는 모습.


마음샤워꾸러미 지원을 받은 어르신들은 "경제적인 부담으로 인해 생활용품을 구매 못하고 있었는데, 덕분에 좋은 물품을 수령하여 감염병 예방과 청결에 유의하며 생활을 할 수 있어 복지관 직원분에게 감사하다"고 말씀을 전하셨다.

SK청솔노인복지관 김용옥 관장은 "이번 물품이 어르신들에게 만족도가 높은 지원이 되셨길 바라며 "일상을 더 알차고 행복하게 보내실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도움을 드리며 복지 차원에서의 서비스를 더 많이 제공해드릴 수 있는 복지관이 되겠다"고 밝혔다.

SK청솔노인복지관,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 마음샤워꾸러미

연관 뉴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