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버드내노인복지관, 궁잔기지떡 수원역에 '착한이웃' 현판 전달
2025-07-16 19:24:29최종 업데이트 : 2025-07-16 19:24:27 작성자 : 시민기자   양효진

착한이웃현판 전달사진

착한이웃현판 전달 사진


버드내노인복지관(관장 변경숙)은 7월 15일(화) 궁잔기지떡 수원역(대표 오기석)과 함께 '착한이웃'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 '착한이웃' 현판은 지역사회 내 나눔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복지관과 함께 꾸준히 나눔을 실천하는 기관에 부여하는 상징물이다.

궁잔기지떡 수원역점은 지난 2025년 5월부터 버드내노인복지관과 인연을 맺은 이후,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해 비정기적으로 잔기지떡을 후원하며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해오고 있다.

오기석 대표는 "작은 정성이지만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마음이 전해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함께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 활동에 지속적으로 동참하겠다"고 전했다.

변경숙 관장은 "지역사회 어르신들을 위한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궁잔기지떡 수원역점 오기석 대표님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력기관과 함께 노인복지 증진과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버드내노인복지관과 궁잔기지떡 수원역은 앞으로도 지역사회 어르신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지속적인 나눔과 상호 협력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착한이웃현판 부착 사진

착한이웃현판 부착 사진

#수원시, #노인복지관, #버드내노인복지관, #착한이웃, #궁잔기지떡수원역점

연관 뉴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