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광교종합사회복지관, 지역사회와 함께 즐기는 초복행사 개최
'무더운 여름! 초복맞이! 광교 트롯 쇼!'
2025-07-21 17:14:03최종 업데이트 : 2025-07-22 14:03:15 작성자 : 시민기자   홍성표

단체사진1

단체사진


광교종합사회복지관(관장 여지숙)은 7월 18일(금) 초복을 맞아 지역사회 내 어르신 200여 명을 대상으로 초복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광교종합사회복지관은 지역 내 어르신 200여 명을 초청해 여름안전교육, '광교트롯쇼(노래자랑)' 등을 진행하고 삼계탕을 제공했다. 행사에는 광교 대학로 부녀회의 자원봉사활동이 함께 이뤄져 따뜻한 지역사회 연대를 보여주었다.

 

또한 복지관은 초복을 맞아 별도로 마련된 찾아가는 나눔 행사로, 식사지원서비스를 이용하는 취약계층 어르신 50여 명에게 삼계탕, 찰떡, 식혜 등을 전달해 무더운 여름철 건강한 한 끼를 선물했다.

 
공연사진

공연사진

이번 행사는 이음플랫, 평화정공, 신용보증기금 경기영업본부의 후원으로 진행되어 어르신들이 여름철 무더위 속에서도 활기차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되었다.

 

이날 행사에 김준혁 국회의원, 경기도의회 이오수 의원, 수원시 의회 홍종철 의원, 송숙영 광교1 동장 등 지역 인사들도 함께해 자리를 빛냈으며, 어르신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통해 이웃 간 따뜻한 정을 나눴다.

 

광교종합사회복지관(관장 여지숙)은 "무더운 여름철, 지역 어르신들이 건강하게 여름을 보내실 수 있도록 마음을 모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이웃과 더불어 살아가는 따듯한 지역공동체 문화를 만들어갈 수 있도록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연관 뉴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