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밤밭노인복지관, 수원성북교회와 함께하는 ‘삼계탕데이' 행사 진행
말복을 맞아 어르신 350명에게 삼계탕 지원
2025-08-11 15:34:08최종 업데이트 : 2025-08-11 15:34:05 작성자 : 시민기자   밤밭노인복지관

▲ 수원성북교회와 함께하는 「삼계탕데이」 진행 사진

수원성북교회와 함께하는 「삼계탕데이」▲ 수원성북교회와 함께하는 「삼계탕데이」 진행 사진수원성북교회와 함께하는 「삼계탕데이」


밤밭노인복지관(관장 조성호)은 2025년 8월 8일 금요일, 수원성북교회(담임목사 이민호)와 함께 '삼계탕데이'를 진행했다.

 

수원성북교회는 2022년 밤밭노인복지관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하여 매년 지역사회 취약계층 어르신 대상 명절맞이 반찬나눔을 지속해 왔으며, 지난해부터는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해 삼계탕지원을 하고 있다.
 

▲ 수원성북교회 봉사자들이 자원봉사를 진행하는 사진

수원성북교회 봉사자들이 자원봉사를 진행하는 모습


올해도 말복을 맞이하여 150만원을 후원하여 삼계탕 및 여름특식을 지원하였으며, 봉사자 15명이 직접 배식활동에 참여하여 그 의미를 더하였다.

 ▲ 수원성북교회 봉사자들이 자원봉사를 진행하는 사진

수원성북교회 봉사자들이 자원봉사를 진행하는 모습


수원성북교회 이민호 담임목사는 "삼계탕을 드시고 어르신들이 무더운 여름을 건강하게 보내시길 바란다. 앞으로도 꾸준히 지역사회와 나눔을 함께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밤밭노인복지관 조성호 관장은 "수원성북교회의 지원 덕분에 지속되는 폭염에 지친 어르신들이 기력을 회복하고 건강하게 여름을 보내실 수 있게 되었다. 매년 어르신들을 위해 다양한 나눔활동에 함께해주시는 수원성북교회에 감사드린다." 인사를 전하였다.

밤밭노인복지관, 수원성북교회, 사회공헌활동, 밤밭, 수원, 율전동

연관 뉴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