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수원시사회복지협의회, 케이엘공조와 함께 취약계층 2가정에 ‘1등급 벽걸이형 에어컨’ 지원
폭염 취약계층 주거환경 개선 위한 에어컨 전달식 개최
2025-08-13 14:43:10최종 업데이트 : 2025-08-13 14:43:06 작성자 : 시민기자   안정현

케이엘공조 1등급LG에어컨2대 후원 및 설치 재능기부 전달식 진행

케이엘공조 1등급LG에어컨2대 후원 및 설치 재능기부 전달식 진행
 

수원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장명찬)는 8월 12일, 에어컨 지원사업 후원업체인 ㈜케이엘공조(대표 김명수) 본사에서 취약계층 가정을 위한 '1등급 벽걸이형 에어컨'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2025년 취약계층 에어컨지원사업'의 일환으로, 혹서기 폭염으로 인한 건강 피해를 예방하고 냉방 설비가 부족한 가정의 주거 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마련됐다.
 

 최근 더위가 다소 주춤했지만, 폭염은 9월 초까지 이어질 수 있어 지원 시기를 놓치지 않기 위한 조치다. 수원시사회복지시설에서 추천받은 2가정을 최종 선정했으며, 전달식 이후 오는 8월 14일에 순차적으로 설치가 진행될 예정이다. 지원되는 에어컨은 에너지 효율 1등급의 벽걸이형 제품으로, 냉방 성능이 우수하고 전기 요금 부담을 줄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김명수 ㈜케이엘공조 대표는 "혹서기 속 취약계층 가정에 시원하고 안전한 여름을 선물할 수 있어 뜻깊다"며 "겨울철 난방 지원 등 추가적인 나눔 활동도 검토하겠다"고 전했다. 
 

장명찬 수원시사회복지협의회장은 "지역 복지 현장과의 협력을 통해 필요한 곳에 꼭 맞는 지원이 이뤄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수원특례시, 수원시사회복지협의회, 에어컨지원사업, 케이엘공조

연관 뉴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