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한국산업인력공단 경인지역본부, 추석을 맞이하여, 학대피해아동 지원을 위해 모금된 후원금을 굿네이버스 경기수원지부로 전달
2025-10-02 13:57:28최종 업데이트 : 2025-10-02 13:57:27 작성자 : 시민기자   수원아동보호전문기관

2025년 10월 2일(목)에 진행된 한국산업인력공단 경인지역본부 후원금 전달식 사진

 10월 2일 진행된 한국산업인력공단 경인지역본부 후원금 전달식 사진(사진제공=굿네이버스 경기수원지부)

 

2025년 10월 2일(목요일), 굿네이버스 경기수원지부(지부장 조은승)는 한국산업인력공단 경인지역본부 임직원이 모금한 후원금을 굿네이버스 경기수원지부로 전달하는 전달식을 진행하였다고 밝혔다.

 

이날, 후원금 전달식은 한국산업인력공단 경인지역본부 김영동 본부장을 비롯한 총 5명의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이루어졌다.

 

한국산업인력공단 경인본부는 설을 맞이하여, 후원금을 전달한데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임직원을 통해 모금된 후원금을 굿네이버스 경기수원지부로 전달하였으며, 이번 추석 맞이 후원금은 수원시 관내 학대피해아동과 가족을 지원하는 목적으로 사용 될 예정이다.

 

굿네이버스 경기수원지부 조은승 지부장은 "올해 두 번째로 학대피해아동과 가족을 지원할 수 있는 후원금을 전달해 준 한국산업인력공단 경인지역본부에 감사하며, 후원금을 투명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경기수원지부는 아동학대예방 및 학대피해아동 지원과 더불어 아동권리옹호사업을 수행하고 있으며, 정부, 지방자치단체 및 기업, 기관과 협력하여 지역사회 내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고 아동권리 증진을 도모하고 있다.

연관 뉴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