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배민아카데미, 버드내노인복지관 취약계층 어르신 위한 따뜻한 나눔 실천
‘김치·전병·양말·손편지 50세트 버드내노인복지관에 전달’
2025-10-30 15:31:32최종 업데이트 : 2025-10-30 15:31:30 작성자 : 시민기자   양효진
후원전달식 사진

후원전달식 사진


버드내노인복지관(관장 변경숙) 지역복지과에서는 2025년 10월 28일(화) 배민아카데미(대표 김범석)과 함께 후원전달식을 진행하였다.

배민아카데미는 겨울을 맞이하여 지역사회 내 취약계층 어르신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임직원들이 직접 김치를 담그고 포장한 김치, 전병, 양말, 손편지 세트 50개를 후원했다.

이번 나눔은 버드내노인복지관과 배민아카데미가 처음으로 진행한 사회공헌활동으로, 임직원들이 김치를 직접 담그며 "정성 어린 손맛으로 어르신들께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싶다"는 마음을 담았다. 버드내노인복지관은 후원받은 물품을 지역 내 저소득·독거 어르신 50가정에 전달할 예정이다.

배민아카데미 김범석 대표는 "직접 김치를 담그며 나눔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버드내노인복지관 변경숙 관장은 "임직원분들이 정성껏 준비해주신 김치와 물품은 어르신들께 큰 위로와 힘이 될 것"이라며 "버드내노인복지관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따뜻한 나눔을 이어가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버드내노인복지관은 이번 나눔을 계기로 배민아카데미와 지속적인 협력 관계를 이어가며,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지원 활동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수원시, #노인복지관, #세류3동, #버드내노인복지관, #배민, #배민아카데미

연관 뉴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