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수원시학교사회복지사업 4권역 초등학교 7개교 공동 ‘우리家 함께해요’ 가족 영화 관람
주토피아2 함께 보며 가족 간 소통 시간 가져
2025-12-02 11:00:34최종 업데이트 : 2025-12-02 16:12:30 작성자 : 시민기자   정유순

사전 행사 모습

사전 행사 모습


오목초등학교를 포함한 지역 내 7개 초등학교(고색초·고현초·서평초·서호초·오목초·오현초·탑동초)가 공동으로 마련한 가족 영화관람 행사가 11월 29일(토요일) 서수원 롯데시네마에서 개최되었다. 이번 행사는 학교 간 협력을 통해 가족이 함께 문화적 경험을 나누고, 학생과 학부모가 자연스럽게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되었다. 행사에는 총 63가정 163명이 참여해 영화관을 가득 채웠으며, 이날 상영된 작품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애니메이션 '주토피아 2'였다. 관람 내내 학생들과 학부모들은 웃음과 감동을 나누며 특별한 주말을 보냈다.

 

이 행사를 주관한 유선미 학교사회복지사(고현초)는 "여러 학교가 함께 힘을 모아 준비한 행사라 더 많은 학생과 가족이 참여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가정과 학교가 함께 소통하는 문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행사에 참여한 한 학부모는 "아이와 여유 있게 영화를 보는 시간이 참 소중했다"며 "학교들이 힘을 모아 이런 프로그램을 만들어 준 덕분에 가족들과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번 가족 영화관람 행사는 7개 학교의 적극적인 협력 속에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으며, 지역 교육 공동체의 연대 강화와 가족 중심 문화 활동 활성화에 긍정적인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된다.

 

 

연관 뉴스


추천 3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