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수원 영통종합사회복지관, 후원자・자원봉사자 감사의 날 개최
2025-12-16 15:42:56최종 업데이트 : 2025-12-16 15:42:55 작성자 : 시민기자   신현명

시상식이 진행된 후 내빈 및 후원자, 자원봉사자들이 단체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시상식이 진행된 후 내빈 및 후원자, 자원봉사자들이 단체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영통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필신)은 지난 15일 청명동 4층 대회의실에서 지역사회 나눔과 봉사를 실천해 온 후원자와 자원봉사자 100여 명을 초청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후원자·자원봉사자 감사의 날'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한 해 동안 지역사회를 위해 헌신한 후원자와 자원봉사자들의 노고에 감사하고 나눔의 가치를 공유하고자 마련되었으며, 사진전, 유공자 표창, 오케스트라 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행사에는 법인 수원사 보선 주지스님을 비롯해 염태영 국회의원, 수원특례시의회 최원용 운영위원장, 이희승 보건복지위원장, 김기정 보건복지위원 등 주요 내빈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또한 수원특례시 이재준 시장은 영상메시지를 통해 "지역 곳곳에서 나눔을 실천하는 후원자와 자원봉사자 여러분이 수원의 따뜻한 힘"이라며 깊은 감사와 격려의 뜻을 전했다.

 

시상식에서는 수원특례시장상에 한국마사회 수원지사, 신철호 후원자, 이은주 봉사자가, 수원시의회의장상에 김영진 후원자, 류점하 봉사자가, 국회의원상에 한국일오삼(주)와 전현 수원사랑나눔상록봉사단장이 각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필신 관장은 "후원자님과 자원봉사자님의 헌신 덕분에 복지관이 지역사회의 든든한 버팀목이 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나눔과 헌신의 가치를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경기눈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공연 모습

'경기눈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공연 모습


한편 참석자들은 행사 종료 후 '경기눈필하모닉 오케스트라' 공연 관람과 점심 식사를 함께하며 한 해의 활동을 뜻깊게 마무리했다.

 

영통종합사회복지관, 후원, 자원봉사, 감사의날

연관 뉴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