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전국아파트입주자대표회의연합회 수원시지회, 제24주년 기념식 개최
2025-12-29 13:36:58최종 업데이트 : 2025-12-29 13:36:56 작성자 : 시민기자   박세민

 

제24주년 기념식 단체 국민의례하는 모습

제24주년 기념식 


(사)전국아파트입주자대표회의연합회 경기도지부 수원시지회는 12월 22일 수원시 WI컨벤션센터에서 제24주년 기념식과 회장 취임식, 송년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수원시 관내 아파트 입주자대표회의 관계자를 비롯해 전국 각 지부 관계자 등 약 50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장은 1층 좌석이 모두 차고, 일부 참석자는 2층 좌석을 이용했다.

행사에는 연합회 원로회와 경기도지부, 인천광역시지부, 부산광역시지부 등 전국 단위 조직 관계자들이 참석했으며, 공동주택 운영 및 관리와 관련한 교류의 자리가 마련됐다.


기념식에서는 수원시지회의 지난 24년간의 활동을 돌아보는 순서와 함께 신임 집행부 출범을 알리는 취임식이 진행됐다. 신임 수원시지회 회장으로는 진성원 회장이 취임했다. 연합회 경기도지부 김형기 지부장은 축사를 통해 수원시지회의 향후 활동을 격려했다.


또한 경기도의회와 수원특례시의회 소속 의원, 수원특례시장 대리 참석 인사 및 시 관계자, 공동주택 담당 부서 관계자들이 참석해 공동주택 정책과 관련한 의견을 나눴다. 수원 지역구 국회의원실 보좌관들도 자리를 함께했다.


24주년 기념 케익 컷팅식

24주년 기념 케익 컷팅식


이날 행사에는 대한주택관리사협회 경기도회 및 수원지부 관계자, 바르게살기운동 경기도협의회 관계자 등 시민단체 인사들도 참석했다. 아울러 부산·인천을 비롯한 경기도 각 시·군 지회 임원진이 대거 참석했다. 행사 중에는 공동주택 발전과 입주민 권익 향상에 기여한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표창과 감사패 수여가 진행됐으며, 참석자 간 교류 프로그램도 이어졌다.

박세민 행사 추진위원장과 진성원 회장은 "이번 행사는 수원시지회의 활동을 공유하고 전국 공동주택 관계자들이 교류하는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공동주택 관련 현안 해결과 제도 개선을 위한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수원시지회는 이번 행사를 계기로 지역사회 및 전국 조직과의 협력을 강화하고, 공동주택 운영과 관련한 다양한 활동을 지속할 계획이다.

연관 뉴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