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SK청솔노인복지관, 파인트리클럽 정기총회 개최
파인트리클럽, 정기총회 통해 후원 성과 점검·지속 가능한 나눔 활동 다짐
2026-06-26 14:03:12최종 업데이트 : 2026-06-26 14:03:08 작성자 : 시민기자   박윤정

파인트리클럽 정기총회 단체사진

파인트리클럽 정기총회 단체사진


수원중앙복지재단(대표이사 고명진) 산하시설인 SK청솔노인복지관(관장 김용옥)은 6월 23일 복지관 어르신 후원회인 파인트리클럽(회장 윤숙자) 정기총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정기총회에는 파인트리클럽 회원 82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한 해 동안의 후원 활동 성과를 공유하고, 향후 운영 방향을 논의하는 뜻깊은 시간으로 진행되었다. 총회에서는 2025년 후원 실적 및 활동 보고를 비롯하여 2026년 1월부터 5월까지의 후원 실적과 주요 활동 내용을 공유하였으며, 2026년 하반기 사업 계획(안)에 대한 안내가 진행되었다.

또한 파인트리클럽 8대 회장 선출을 진행했는데, 7대 회장을 맡아 파인트리클럽을 이끌어 온 윤숙자 회장이 회원들의 높은 신뢰와 지지를 바탕으로 거의 만장일치에 가까운 찬성을 얻어 연임이 확정되었다. 회원들은 윤숙자 회장이 그동안 보여준 헌신적인 리더십과 적극적인 후원 활동을 높이 평가하며 지속적인 역할을 기대했다.

윤숙자 회장은 "회원 여러분의 신뢰와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파인트리클럽이 지역사회 어르신들을 위한 든든한 후원 조직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회원들과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용옥 관장은 "파인트리클럽 회원 여러분의 따뜻한 관심과 후원이 있었기에 복지관이 다양한 복지사업을 안정적으로 추진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복지관과 파인트리클럽이 함께 지역사회 어르신들의 행복한 노후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파인트리클럽은 복지관 이용 어르신 복지향상을 위해 다양한 후원과 나눔 활동을 실천하고 있는 SK청솔노인복지관의 어르신 후원회다. 회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바탕으로 취약계층 어르신 지원, 복지사업 후원, 행사 지원 등 다양한 분야에서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후원문의: SK청솔노인복지관 복지지원팀 031-257-6811

SK청솔노인복지관, 어르신후원회, 파인트리클럽

연관 뉴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
QUICK MENU